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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시장 경제
    경제상식

     

    이 절에서 우리의 목표는 완전 경쟁 시장에서 기업이 생산 수준을 어떻게 결정하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한계 결정 규칙을 적용하고 추가 생산 단위의 한계 편익이 한계 비용과 동일할 때까지 생산을 증가시킴으로써 기업이 경제적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사실은 중요한 의미를 갖는데, 광범위한 생산에 걸쳐 기업의 한계 비용 곡선은 기업의 공급 곡선입니다.


    1. 가격

     

    완전 경쟁 시장의 각 회사는 가격을 결정합니다. 균형 가격과 산업 생산량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림 9.3 "무 시장"은 완전 경쟁 조건에서 생산된다고 가정하는 무 시장의 수요와 공급이 총 생산량과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균형 가격은 파운드당 0.40달러이고 균형 수량은 월 1천만 파운드입니다. 무 업계에서는 가격을 매기는 업체이기 때문에 원하는 모든 무를 파운드당 0.40달러의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고 가정하고 있으며, 무의 수량과 수량에 관계없이 모두 시중 가격에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원하는 모든 무를 시장 가격에 판매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가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기업이 일부 수량을 판매하기 위해 가격을 낮춰야 한다면, 만약 시장 가격에 모든 무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다면, 그 기업은 가격을 매기는 기업이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을 매기는 행동은 완벽한 경쟁 모델의 중심입니다. 무 재배자들, 그리고 완전 경쟁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을 부과할 이유가 없습니다. 구매자들은 완전한 정보를 가지고 있고 각 기업의 제품이 경쟁 기업들과 동일하다고 가정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시장 가격보다 높은 가격을 부과할 수 없습니다. 완전 경쟁 기업들의 경우, 가격은 날씨와 매우 비슷합니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불평할지 모르지만, 완전 경쟁 기업들은 그것에 대해 아무도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완전 경쟁 시장에 있는 기업은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생산할 생산량을 결정합니다. 생산량을 선택할 때 중요한 고려 사항은 기업이 생산함으로써 얻을 수익입니다.

     

    2.가격, 한계 수익 및 평균 수익


    총수입곡선의 기울기는 특히 중요합니다. 그것은 세로축(총수입)의 변화를 두 점 사이의 가로축(수량)의 변화로 나눈 값과 같습니다. 기울기는 총수입이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는 비율을 측정합니다. 우리는 이를 생산량의 1 단위 증가와 관련된 총수입의 증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수량의 1 단위 증가로 인한 총수입의 증가는 한계수입입니다. 따라서 한계수입(MR)은 총수입곡선의 기울기와 같습니다. 무 생산자가 1파운드의 무를 더 판매하여 추가적으로 얻는 수익은 얼마인가? 물론 답은 1파운드의 시장 가격입니다. 한계 수익은 시장 가격과 같습니다. 시장 가격은 단일 기업의 생산량 선택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기업이 한 단위를 더 생산하여 얻는 한계 수익은 항상 시장 가격입니다. 한계 수익 곡선은 한계 수익과 기업이 생산하는 양 사이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완전 경쟁 기업의 경우 한계 수익 곡선은 시장 가격의 수평선입니다. 1파운드의 시장 가격이 $0.40이면, 한계 수익은 $0.40입니다. $0.20, $0.40 및 $0.60의 가격에 대한 한계 수익 곡선은  "총수익, 한계 수익 및 평균 수익"의 패널(b)에 나와 있습니다. 완전 경쟁의 경우 기업의 한계 수익 곡선은 시장 가격의 수평선입니다. 가격은 또한 총수입을 수량으로 나눈 평균 수입과 같습니다. 식 9.1은 총수입 TR을 제공합니다. 평균 수입 (AR)을 얻기 위해, 우리는 총수입을 수량으로 나눈 Q. 총수입은 가격 (P)와 수량 (Q)의 곱과 같기 때문에, 수량으로 나눈 것은 우리에게 가격을 남깁니다.

     

    3.완벽한 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한계 수익, 가격 및 수요


    완전경쟁기업의 한계수익곡선은 단순히 시장가격의 수평선이며, 이 같은 선이 곧 기업의 평균수익곡선이라는 것을 살펴보았다. 완전경쟁기업의 경우 MR=P=AR. 한계수익곡선은 또 다른 의미로, 완전경쟁기업이 직면한 수요곡선이다. 단 한 명의 무 생산자인 Tony Gortari의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무 시장이 완벽하게 경쟁적이라고 가정합니다. Gortari 씨가 완벽하게 경쟁적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무의 시장 가격이 파운드당 0.40달러라고 가정하자. Gortari 씨는 몇 파운드의 무를 이 가격에 팔 수 있습니까? 답은 가격을 매기는 사람이라는 우리의 가정에서 나옵니다. 그는 시장 가격을 초과하는 가격을 청구하면 몇 파운드의 무를 팔 것입니까? 없습니다. 그의 무는 시장에 있는 다른 모든 회사의 무와 동일하고 시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완전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Gortari 씨가 직면한 수요곡선이 그림 9.5 "가격, 한계수익 및 수요"에 표시된 것처럼 시장 가격의 수평선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의 시장"의 시장 수요곡선 D와 구별하기 위해 곡선에 d라는 레이블이 붙어 있다는 것에 주목하십시오. "가격, 한계수익 및 수요"의 수평선은 Gortari 씨의 한계수익곡선 MR과 그의 평균수익곡선 AR이기도 합니다. 이는 시장 가격 P이기도 합니다. 물론 Gortari 씨는 시장가격보다 낮은 가격을 부과할 수 있지만, 왜 그렇게 하겠습니까? 우리는 그가 원하는 모든 무를 시장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더 낮은 가격을 부과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Gortari 씨는 시장가격의 수평선인 수요곡선에 직면해 있습니다. 다음 분석에서는 시장가격의 수평선을 단순히 한계수익이라고 부르기로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같은 선이 우리에게 시장가격, 평균수익, 그리고 그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수요곡선을 제공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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