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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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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제 사진
    경제이야기

     


    1. 가격 차별 기업의 판매량


    이 시점에서, 우리는 기업이 동일한 가격에 모든 출력을 판매량을 판매했다고 가정했다. 그러나 일부 경우 기업은 다른 소비자들에게 다른 가격을 부과할 수 있다. 그러한 기회가 있다면 회사는 수익을 더 높일 수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가격 차별은 다른 소비자들에게 다른 가격 차별에 차이가 없지만, 가격 차별에 관여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 차별에 관여하고 있다. 가격 차별이 없는 가격 차별이 없는 가격 차별의 경우, 가격 차별은 일반적으로 법적 근거가 없는 가격 차별이다. 완벽한 경쟁을 제외한 모든 시장 구조에서 가격 차별이 존재한다. 회사가 하향 조정 수요 곡선이 하향 조정되면서 가격 차별에 참여할 수 있는 만큼 가격 차별에 참여할 수 있다. 하지만 독점력은 회사를 차별화할 수 있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 독점력은 충족되어야 하는 세 가지 조건 중 하나이다. 가격 설정 회사인 A사는 독점 전력의 일부도 있어야 합니다. 가격 인하 회사는 시장 가격을 감안할 때 시장 가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가격 선택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완벽한 경쟁 시장에서 기업들은 가격 차별에 관여하지 않을 것이다. 독점적으로 경쟁, 독점적으로 경쟁, 혹은 과중 시장 차별에 참여할 수 있다.
    시장은 상당히 쉽게 세분화된 고객과의 구별될 수 있으므로, 수요의 다른 탄력성을 가진 고객이 서로 구분하고 치료될 수 있다각종 시장 세그먼트의 예방은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는 고객에게 가격을 제공하는 다른 방식으로 분리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쉽게 연구할 수 있다면 차별은 성공할 가능성이 없다. 전매검진을 비롯한 특정 서비스에 특히 어려울 수 있다.

     

    2. 가격 차별의 예시 이야기


    가격 차별의 예는 많다. 고위 시민과 학생들은 종종 도시 버스에서 할인 요금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동물원과 테마파크에서 영화 관람료 및 입장료를 받는다. 대학과 대학과 대학 직원들도 캠퍼스 서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항공사들은 토요일 밤 동안 머물 수 있는 고객에게 할인 가격을 준다. 물리학자들은 가난한 환자를 더 가난한 환자들을 책임질 수도 있다. 쿠폰을 저장할 수 있는 사람들은 많은 품목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경우, 같은 제품들에 대한 다른 고객에게 다른 가격을 부과한다. 다른 고객이 가격 차별화를 구성하는 것은 가격 차별화를 구성하는 것은 아니다. 가격 차이는 제품 제공과 관련된 다른 비용을 반영할 수 있다. 한 구매자는 특별한 청구 관행들을 필요로 할 수 있으며, 또 다른 상품들을 필요로 할 수 있다. 생산 비용은 가격 차별의 가격 차별의 예로는 가격 차별의 예의가 아니다. 왜 다른 소비자에게 다른 가격을 부과할 것인가? 답은 한계 결정 규칙과 탄성 사이의 관계를 찾을 수 있다. 항공사가 300달러짜리 왕복 항공권을 부과하면 미니애폴리스와 클리블랜드 사이의 왕복선을 위한 장거리 여행용 설루션을 위한 장기적인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항공사는 독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향 조정 수요 곡선이다. 항공사는 각 비행에 필수적인 두 그룹이 있는데, 개인 이유, 개인 이유, 개인 이유(가족 또는 휴가)를 여행하고 있다. 이 후자 그룹 "관광자들"라고 부르겠습니다. 300명의 승객 중 200명의 승객과 100명이 관광객이다. 따라서 사업 여행객들의 수익은 현재 40만 달러(200회)와 관광객으로부터 200,000달러이다. 특히 이 두 그룹의 수요의 수요가 다를 것으로 보인다. 관광객들은 다양한 대체물의 범위를 가질 수 있다. 그들은 다른 지역에 여행을 할 수 있고,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휴가를 갈 수 있고, 그들은 쉽게 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여행객들은 특히 회의 또는 특정 도시에서 회의 또는 회의 참석할 수 있다. 물론, 물론, 옵션은 관광객 직면하고 있는 옵션 범위보다 훨씬 제한적일 가능성이 높다. 이를 감안할 때 관광객들은 특정 비행객들보다 상대적으로 더 탄성 수요가 상대적으로 비싸질 가능성이 높다.

     

    3. 가격탄성 변동과 항공사 가격


    가격 탄성 변동은 항공사가 가격을 조정함으로써 이익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단순화하기 위해 관광객들의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 탄력적이고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있다. 승무원의 한계비용의 한계비가 달라지기 때문에 추가 승객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더 낮기 때문에 더 낮은 항공편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항공사가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면 수익은 증가할 것이다. 항공사는 관광객들에게 190달러까지 낮추라고 가정합니다. 낮은 가격이 10개 이상의 관광객들이 비행기를 타기 위해 10개 이상의 관광객을 장려한다고 가정한다. 물론 항공사는 다른 관광객들에게 다른 관광객들에게 다른 가격을 부과할 수 없다. 그러나 관광객들로부터 항공사의 수익은 20,000달러에서 20,000달러까지 증가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250달러를 청구한다고 가정합니다. 결과적으로 1951년 사업자들이 비행기를 타고 비행기를 탔다.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수익은 여전히 40,000달러에서 48,000달러(50,000달러)에서 48,000달러까지 올라갑니다.항공사는 승객들의 혼합을 계속 변화시키고 승객 수를 늘리기 때문에 수익률이 높아집니다. 관광 수요가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관광객들의 수가 상대적으로 큰 폭으로 줄어들 것이다. 사업 수요가 상대적으로 덜 탄성이 낮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작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여행자들에게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실망시킬 것이다. 항공사는 관광객들에게 가격을 낮추기 위해 가격을 인하하고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가격을 인상할 것이다. 물론 항공사는 사업 여행객들로부터 관광객을 구별할 수 있는 경우에만 차별 요금 구조를 부과할 수 있다. 항공사들은 일반적으로 고객 여행 계획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말 동안 머무르는 여행 중에 관광이 더 많은 관광이 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므로 항공사들은 평일에 시작과 끝없이 주말까지 연장하는 여행용 요금을 부과한다. 일반적으로 가격 차별 전략들은 고객들 사이에서 수요의 가격 탄력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회사는 고객이 더 탄성 수요를 제공하는 가격 구조를 모색하는 가격 구조를 모색하고 상대적으로 탄력적인 수요의 가격 구조를 모색할 것이다. 그것은 항상 차별하기 위해 회사의 관심이 있다. 그러나 우리가 사는 물건과 서비스 중 대부분은 차별적 기반에 제공하지 않는다. 식료품점은 채식주의자들에게 더 높은 야채에 대한 높은 가격을 부과하지 않는다. 오디오 스토어는 다른 연주자로부터 디스크를 쉽게 대체할 수 있는 플래시 디스크를 수집하기 위한 다른 가격보다 완벽한 수집을 위한 다른 가격을 부과하지 않는다. 이러한 경우 기업은 고객들의 다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메커니즘이 부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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