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경제공부 사진
    경제공부

     

     

    각각의 상품이나 서비스는 사람들이 기꺼이 소비할 수 있고 가능한 양을 결정하는 그들만의 특별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상품이나 서비스 자체의 가격입니다. 수요를 결정하는 중요한 다른 독립 변수는 소비자 선호도, 관련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 소득, 인구 규모와 같은 인구 통계학적 특성, 그리고 구매자의 기대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피자를 좋아하느냐에 따라 피자를 구매할 수 있는 횟수는 매우 다릅니다. 그것은 또한 햄버거나 스파게티와 같은 대체품의 가격에도 달려있습니다. 의사 방문 횟수는 소득에 따라 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 수입이 높은 사람들이 낮은 사람들보다 더 자주 의사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피자, 의사 방문, 그리고 주택에 대한 수요는 인구의 연령 분포와 그 크기에 확실히 영향을 받습니다. 다른 변수들이 다른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데 다른 역할을 하는 반면, 경제학자들은 한 가지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다른 변수들의 가치를 고려할 때, 더 높은 가격은 사람들이 요구하는 양을 줄이는 경향이 있고 더 낮은 가격은 그것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피자는 보통 5달러에서 10달러에 팔립니다. 그 가격이 30달러라고 가정해 보세요. 아마도, 당신은 지금보다 그 가격에 더 적은 피자를 살 것입니다. 피자가 보통 각각 2달러에 팔린다고 가정해 보세요. 그 가격으로, 사람들은 지금보다 더 많은 피자를 살 것입니다. 우리는 먼저 가격이 상품이나 서비스의 수요량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 논의하고 그다음에 다른 변수들이 수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1. 가격 및 수요 곡선과 예시


    사람들이 다른 가격이나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양의 물건을 구매할 때, 경제학자들은 "수요"라고 말할 때 조심해야 한다. 그러므로 그들은 수요의 일반적인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몇 가지 구체적인 용어를 개발했습니다.
    좋은 또는 서비스를 요구하는 수량은 특정 기간 동안 특정 기간 동안 특정 가격에 살 수 있으며, 다른 모든 것들은 변하지 않을 수 있다.(우리가 배운 것처럼, 우리는 한 달에 100,000달러짜리 영화 티켓의 '카'를 대체할 수 있다. 그 수량 -100,000달러, 1개월 동안 요구하는 영화 사용 권한입니다. 가격이 12달러인 경우, 우리는 수량을 덜 필요로 할 것이라고 예상할 것이다. 4달러일 경우, 우리는 더 큰 양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될 것이다. 마을 인구의 인구와 같은 다른 것들이 달라질 수 있다면, 각 가격 차이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것들이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수요 일정은 특정 기간 동안 다른 가격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이블이다. 수요 일정의 개념을 도입하기 위해 미국 커피 수요를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커피 콩팥과 구운 커피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순히 커피의 차이를 무시합니다. 그림 3.1 "A 수요 곡선의 표는 매달 4달러에서 요구하는 커피의 양을 나타냅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가격이 낮아지는 것 같습니다. 수요 스케줄에 주어진 정보는 수요 곡선의 그래픽 표현으로 제시될 수 있다. 따라서 수요 곡선은 특정 기간 동안 좋은 또는 서비스를 요구하는 가격 사이의 관계를 보여준다. 그림 3.1 "A 수요 곡선"의 수요 곡선은 수요 일정표에 주어진 커피의 가격 및 정량화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A에서 우리는 매달 25만 파운드당 25만 파운드의 가격에 요구되고 있다. 예를 들어, 경제학자들은 수평축에 수직축에 그래프 가격을 표시합니다. 가격이 혼자 사는 커피나 다른 좋은 커피나 다른 좋은 것을 결정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서비스 수량 또는 서비스에 대한 효과를 분리하려면, 다른 변수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다른 변수가 변경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는 두 변수 사이의 관계를 그려내는 것과 동일한 변수 사이의 그래프(소득 또는 인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변수 값이 변경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수요 곡선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변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수요 곡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 가격이 6달러에서 5달러까지 떨어지면 소비량은 약 2500만 파운드로 상승한다. 이는 그림 3.1 "A 수요 곡선"의 수요 곡선을 따라 B를 포인트 B로 포인트 B를 가리키고 있다. 가격 변화에 따른 결과가 요구되는 수요 곡선이라고 불린다. 요구량은 수요 곡선에서 변경 또는 변속기가 아닌 변화하지 않으며 수요 곡선에 따라 이동입니다. "A 수요 곡선"의 부정적인 기울기와 수요 곡선의 부정적인 기울기는 경제 관계를 시사한다.다른 모든 물품과 서비스를 위한 수요의 법칙은 물량 감소와 서비스의 감소와 낮은 가격 감소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많은 연구 결과는 수많은 연구 결과에 일관성이 있기 때문에 법률이라고 불린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법을 관찰했습니다. 가게는 신발이나 토마토 등 일부 품목의 주식이나 토마토 등 일부 품목의 주식과 같은 일부 품목의 주식들을 발견해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가격 상승세가 요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기다려야 할 것이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변수 값을 감안할 때, 높은 가격이 요구량을 감소시킨다. 낮은 가격은 요구량을 증가시킨다.

     

    2. 수요의 변화와 이동


    물론, 가격만으로 사람들이 소비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양이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커피 소비는 소득과 인구와 같은 변수에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선호도 또한 역할을 합니다. 챕터의 첫 부분에 있는 이야기가 그만큼 잘 나타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사람들을 커피에 "등을 돌렸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른 가격들이 커피 소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커피와 함께 도넛 또는 베이글을 먹기 때문에, 도넛 또는 베이글의 가격 하락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많은 커피를 마시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커피의 대안은 차이므로, 차의 가격 하락은 더 많은 차와 더 적은 커피를 소비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요 일정을 구성할 때 일정하게 유지되는 변수 중 하나가 변하면 각 가격에서 수요 하는 양이 바뀔 것입니다. 그 결과는 수요 곡선을 따라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수요 곡선의 이동이 될 것입니다. 수요 곡선의 이동은 수요 변화라고 불립니다. 예를 들어, 어떤 일이 발생하여 각 가격에 요구되는 커피의 양이 증가한다고 가정해 보자. 소득의 증가, 인구의 증가 또는 차의 가격의 상승은 각각 각 가격에 요구되는 커피의 양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다. 이러한 변화는 새로운 수요 일정을 만든다. 그림 3.2 "수요 증가"는 커피 수요 일정의 이러한 변화를 보여준다. 우리는 각 가격에서 한 달에 요구되는 커피의 양이 이전보다 더 많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는 수요 곡선의 이동에 따라 그래프로 보여준다. D1이라고 표시된 원래 곡선은 오른쪽으로 D2로 이동한다. 예를 들어 파운드당 6달러의 가격에서 요구량은 한 달에 2,500만 파운드(A점)에서 3,500만 파운드(A점)로 상승한다. 수요가 증가할 수 있는 것처럼, 그것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커피의 경우, 인구의 감소, 차의 가격의 감소 또는 선호도의 변화와 같은 사건의 결과로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의 카페인이 현재 과학계에서 논의되고 있는 심장병의 원인이라는 확정적인 발견은 선호도를 변화시키고 커피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커피 수요 감소는 그림 3.3 "수요 감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수요 일정표는 각 가격에서 그림 3.1 "수요 일정표 및 수요 곡선"보다 커피 수요가 적음을 보여줍니다. 그 결과 원래 곡선 D1에서 D3으로 수요가 이동합니다. 파운드당 6달러의 가격에서 커피 수요량은 월 2,500만 파운드(A점)에서 월 1,500만 파운드(A점 ″)로 떨어집니다. 다시 한번, 수요량의 변화는 수요곡선에 따른 이동을 의미하는 반면, 수요량의 변화는 수요곡선의 이동을 의미합니다.

     

    3. 관련 재화 및 용역의 가격


    도넛의 가격이 하락한다고 가정해봅시다. 커피를 마시는 많은 사람들은 커피에 도넛을 넣는 것을 즐깁니다; 그러므로 도넛의 낮은 가격은 커피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커피에 대한 수요 곡선을 오른쪽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에 대한 낮은 가격은 커피 수요를 감소시켜 커피에 대한 수요 곡선을 왼쪽으로 이동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상품의 가격 하락이 다른 상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킨다면, 두 상품은 보완재라고 불립니다. 한 상품의 가격 하락이 다른 상품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킨다면, 두 상품은 대체재라고 불립니다. 이 정의는 또한 반대로 성립합니다: 두 상품은 한 상품의 가격 상승이 다른 상품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키면 보완재이고, 한 상품의 가격 상승이 다른 상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면 대체재입니다. 도넛과 커피는 보완재이고, 차와 커피는 대체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