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경제공부 사진
    경제

     

    효용을 극대화하는 선택, 즉 한계의사결정 규칙을 따르는 선택은 일반적으로 하향곡선을 그리는데, 이 절에서는 개인의 효용극대화 선택이 어떻게 수요곡선을 이끌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1. 개인의


    간단히 설명하기 위해 메리 앤드류스가 문자 A로 표시된 사과와 문자 O로 표시된 오렌지만 소비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사과는 1파운드에 2달러, 오렌지는 1파운드에 1달러이며, 예산으로 두 제품에 매달 20달러를 지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앤드류스 씨가 두 제품에 대해 효용 극대화 조건이 유지되도록 소비를 조정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가격 대비 한계 효용의 비율은 사과와 오렌지에서 동일합니다, 앞 장에서 조사한 시장 수요곡선은 그림 7.3 "유틸리티 극대화 및 개인의 수요곡선"과 같은 개별 수요곡선에서 도출한 것입니다. 앤드류스 외에도 사과 시장에 엘렌 스미스와 코이 케이 노란 두 명의 다른 소비자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각 소비자가 다양한 가격에서 소비하는 양은 그림 7.5 "시장 수요곡선 도출"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각 소비자에 대한 수요곡선은 패널(a)에 나와 있습니다. 다음 패널(b)에 나와 있는 세 소비자 모두에 대한 시장 수요곡선은 세 소비자 모두에 대해 각 가격에서 수요 하는 양을 더하여 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앤드류스 씨는 매달 5파운드의 사과를, 스미스 씨는 3파운드를, 케이노 씨는 8파운드를 각각 요구합니다. 이 가격에서 매달 총 16파운드의 사과가 요구됩니다. 파운드당 1달러의 개별 수요량을 더하면 매달 40파운드의 시장 수요량이 산출됩니다. 그래프의 가로축을 따라 금액을 더하는 이 방법을 수평적으로 합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시장 수요곡선은 모든 개별 수요곡선의 수평적 합입니다.

     

    2.대체 및 소득 효과


    우리는 사과 가격이 2달러에서 1달러까지 떨어졌을 때 메리는 사과 수량을 증가시켰다고 보았다. 그러나 조정 후 두 가지 뚜렷한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효과를 구별하기 때문에 이러한 효과를 구별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효과를 구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첫째, 사과 가격 감소는 오렌지에 비교적 저렴하게 만들었다. 가격이 바뀌기 전에 오렌지나 사과 2파운드나 사과의 2파운드나 1파운드를 구입한다. 가격 변경 후, 오렌지 또는 사과 1파운드나 사과 1파운드의 1파운드를 구입한다. 그러나 오렌지의 2파운드짜리 오렌지의 가격은 가격 변화 이후 1파운드 지폐를 교환할 것이고, 오렌지의 1 파운드의 1파운드를 교환할 것이다. 둘째, 가격 감소는 본질적으로 사과 소비자 소비자들을 더 풍부하게 만들었다. 가격 변경되기 전에 앤드루스는 사과 5파운드의 사과와 10파운드를 구입하고 있었다. 새 사과 가격에서, 그녀는 15달러짜리 같은 조합을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사과의 가격은 5달러짜리 지폐를 건네주고, 구매력을 증가시키고 있다. 구매 전력 구매력은 주어진 예산과 서비스의 양을 말한다. 대체 및 소득 효과를 구별하려면 소비자 및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소비자의 능력에 변화가 없는 가격 변화를 고려한다. 수입 가격 변동 가격 변경은 우리가 좋은 또는 서비스 변경의 가격 변경 사항을 충족시킬 만큼 소비자소득이 조정되고, 소비자소득은 원래 조합으로 조정된다. 우리가 좋은 또는 서비스 변경의 가격이나 서비스 변경 사항이 조정되면 소비자 소득과 서비스를 구입해야 한다는 상상력이다. 앤드류 MS. 가격은 가격 변경되기 전에 사과 5파운드의 사과와 10파운드를 구입하고 있었다. 가격이 15달러 후에 동일한 조합을 구매하면 동일한 조합을 구입합니다. 따라서 소득 변동 가격 변화는 우리에게 약 1파운드의 가격이 1파운드당 1달러 정도 걸릴 때 $5달러를 받아야 한다. 그녀는 여전히 사과 5파운드의 사과와 10파운드를 살 수 있다. 대신 사과 가격이 증가하면, 앤드류스가 더 많은 돈을 줄 것이다
    사과에서 1달러당 1달러당 1달러당 1달러당 1달러당 1달러당 1달러 초과 유틸리티를 초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그래서 그녀는 사과의 소비를 증가시킬 것이다. 그녀는 15달러만 달러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면, 사과의 소비를 줄일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오렌지에 사과를 대체함으로써 사과에 대한 사과를 대체한다. 소득분자의 소비에 대한 소비자 소비의 변화는 대체 효과라고 불린다. 수입 가격 변동에 대한 소비자 소비에 대한 소비자 소비의 변화는 다음과 같다. 사과 가격이 1파운드당 1파운드당 1달러당 1달러당 9파운드의 소비량을 증가시키고 오렌지의 소비량을 감소시킬 것이라고 가정한다. 가격 감소의 대체 효과는 달당 4파운드의 애플 소비량 증가이다. 대체 효과는 항상 가격 변화에 대한 반대 방향에서 소비 변화에 대한 변화를 포함한다. 소비자는 유틸리티를 극대화할 때 한계 유틸리티의 비율은 모든 물품과 동일합니다. 수입 가격 감소는 가격이 하락한 가격 감소하며, 소비자는 가격이 하락할 것이다. 따라서 소비자가 더 많이 구매될 것이다. 소득 압축 가격 상승은 달러당 달러당 1달러 감소, 소비자는 그 중량을 줄일 것이다. 다른 말로 가격이 떨어지면, 사람들은 소비자 능력을 대체하거나 전환하여 소비자 능력을 인위적으로 구매하거나 다른 상품들을 인위적으로 보유할 수 있도록 한다. 좋은 가격이 오를 때, 사람들은 그것을 대체하거나 교환하거나 다른 상품들을 구입하거나 다른 상품들을 구입하거나 다른 상품들을 구입하거나 다른 상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더 많이 산다. 수입 가격 변화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을 검토함으로써 소비자 구매의 상대적 가격 변경과 소비에 영향을 받고 있다.

     

    3. 가격변화에 미치는 영향


    가격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을 완료하려면 이제 앤드류 MS. 앤드류 MS가 효과적으로 얻은 5달러를 고려해야 합니다. 가격 감소 후, 그녀의 가격은 20달러 정도만 달러를 구입하기 위해 15달러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전에 했던 것보다 5달러 이상이었다. 그녀의 추가소득은 그녀가 소비하는 사과 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가격 변경은 소득 효과로 인한 수익의 변화는 소득 효과라고 불린다. 가격 변화 때문에 수익의 변화는 소득에서 암묵적인 변화를 초래한다. 가격 변화 좋은 가격이 상승하면 소득에 대한 암묵적인 감소가 있다. 좋은 폭포가 되면 암묵적인 상승이 있다. 사과 가격이 떨어졌을 때, 앤드류(달당 5파운드)는 5파운드의 소득에 대한 암묵적 증가를 받았다.앤드류 MS. 앤드류는 약 3파운드의 사과와 2파운드 이상의 오렌지를 구입하기 위해 암묵적으로 증가시킨다. 그녀는 이미 교체 효과 때문에 한 달당 9파운드까지 늘 애플 소비를 증가했기 때문에 3파운드를 추가했다. 우리가 그녀의 수요 곡선을 도출했을 때 관찰하는 것은 정확히 우리가 시장에서 관찰될 것입니다. 그러나, 요구량은 대체 효과와 소득 효과와 소득 효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 변화 및 소득 효과"는 가격 변경의 결합 효과를 보여준다. 대체 효과의 크기는 소비자 변화에 따라 소비량을 조정함으로써 상품의 한계 유틸리티가 변동에 따라 달라진다. 앤드류 MS. 앤드류스는 사과와 오렌지의 한계 유틸리티는 가을과 오렌지의 한계 유틸리티가 떨어질 것이다. 상대적으로 작은 변화는 한계 유틸리티에서 대규모 변화를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대체 효과의 평등을 복원하기 위해 필요한 대체 효과도 작다. 한계 유틸리티에서 동일한 변화를 생성하는 정량화에 필요한 경우 대체 효과는 큰 변화가 크다. 가격 변화에 대한 소득 효과는 소득의 변화에 대응과 소비자 예산 변화에 따라 얼마나 중요한가 얼마나 중요한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소비자 예산 변경은 소비자 예산 변화에 대한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때 소비자들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가격 변화도 상당한 변화이다. 그러나 소비자 예산 변동은 소비자 예산 변동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격 변화가 거의 없다. 가격 변화는 대체 및 소득 효과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이러한 효과는 수요의 가격 탄력성을 결정하는 역할을 한다. 다른 모든 것들이 변하지 않는 대체 효과의 가격 탄력성을 높인다. 소득 효과는 대체 효과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면 수요의 가격 탄력성이 높아진다. 그러나 대체 및 소득 효과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 다음 섹션에서 이러한 아이디어를 탐구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