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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제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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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이윤 극대화를 추구하는 독점적인 경쟁 사례와는 다르다. 이 문제는 사회에 있습니까? 이 섹션에서는 시장 구조에서 줄기세포를 평가하고 그것의 의미를 평가할 것이다.

     


    1. 독점 및 효율성 자본 및 집중


    독점 회사는 한계 수익과 같은 한계 수익을 설정함으로써 출력을 결정합니다.그 다음 출력은 수요 곡선에 의해 결정될 수 있는 가격을 부과한다. 그 가격은 한계 수익을 초과하여 한계 비용을 초과합니다. 그것은 완벽하고 한계비용과 한계 비용은 동일하다. 독점업체로 충전된 가격에는 수익률이 낮아질 수 있으며, 그 문제를 줄일 수 있는 소비자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따라서 독점 설루션은 효율성, 자본, 자본, 자본의 집중력, 전력 집중력 및 전력 집중력을 높인다. 독점적인 비용은 한계비용의 기본 조건을 위반하는 것은 경제 효율에 대한 기본 조건을 위반해야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효율성은 소비자가 동등한 한계 비용을 맞다는 것을 요구한다. 독점 회사는 한계 비용보다 가격이 저렴하거나 서비스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소비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효율적이다. 독점 결과물의 효율과 완벽한 경쟁 결과를 비교하기 위해  "완화, 독점 경쟁, 독점적인 경쟁, 독점, 독점, 독점적인 경쟁, 독점적인 성과를 비교한다. 단기 산업 공급 곡선은 개별 한계 비용 곡선이다. 이는 산업용 한계 비용 곡선으로 간주될 수 있다. 경쟁력 있는 업계에서는 가격 PC와 수량 QC에서 균형을 달성한다. 이제 업계 병합과 정부 제한은 모든 기업이 새로운 기업들에 의해 진입 금지된다고 가정한다. 우리의 완벽한 경쟁 산업은 이제 독점이다. 독점 산업은 경쟁산업이 계속된 한계 비용 및 수요 곡선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다. 독점 회사는 한계 수익 곡선을 도출하는 것과 같은 시장 수요 곡선을 도출한다. 그것은 출력 QM과 가격 PM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경쟁력 있는 설루션보다 낮은 가격보다 낮습니다.

     

    2.독점과 형평


    독점 설루션은 효율성뿐만 아니라 형평성의 문제도 제기합니다. 그림 10.11 "완벽한 경쟁, 독점, 그리고 효율성"은 독점기업이 경쟁력 있는 가격 Pc보다는 가격 Pm을 부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소비자 잉여는 소비자가 재화에 대해 기꺼이 지불하는 것과 실제로 지불하는 것 사이의 차이입니다. 그것은 수요곡선 아래의 면적과 생산된 생산량 범위에 대한 재화의 가격 위에 의해 측정됩니다. 만약 산업이 경쟁적이라면, 소비자 잉여는 수요곡선 아래와 PcC 위의 면적이 될 것입니다. 독점의 경우, 소비자 잉여는 수요곡선 아래와 PmR 위의 면적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 잉여 감소의 일부는 Qc와 Qm 사이의 수요곡선 아래의 면적이며, 그것은 데드웨이트 손실 영역 GRC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소비자는 또한 경쟁 가격과 독점 가격 그리고 독점 생산량에 의해 제한되는 직사각형의 면적을 잃습니다. 이 손실된 소비자 잉여는 독점자에게 이전됩니다. 독점으로 인해 사회가 치명적인 손실을 입는다는 사실은 효율성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소비자 잉여의 일부를 독점자에게 이전하는 것은 형평성의 문제입니다. 그러한 이전이 합법적인가요? 결국 독점기업은 경쟁으로부터의 진입장벽에 의해 보호되는 특권적인 지위를 누립니다. 이러한 이익을 소비자로부터 추출하는 것이 허용되어야 하는가? 우리는 공공정책이 그 답이 아니오임을 시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독점의 경우에 부과되는 규제적 노력은 종종 독점기업이 이러한 기업들이 부과하는 가격을 낮춤으로써 소비자로부터 소비자 잉여를 추출하는 정도를 줄이려고 합니다.

     

     

    3.독점과 권력집중


    독점에 대한 반대는 경제적 효율성과 높은 가격에 대한 우려보다 훨씬 더 깊게 작용합니다. 독점 기업은 잠재적인 경쟁자를 막는 장벽을 누리기 때문에 상당한 시장 지배력을 행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 힘의 집중은 반대할 수 없습니다. 분산되고 경쟁이 치열한 시장은 끊임없이 기업의 소비자 만족 능력을 시험하고, 새로운 제품과 새롭고 더 나은 생산 방법을 찾도록 강요하며, 경제적 이익을 조금씩 감소시킵니다. 독점의 피난처에서 운영하는 기업들은 그러한 압력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줄어들고, 비용이 높아지고, 품질이 낮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이 볼 때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경제적 이윤의 존재가 독점자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지위를 공격적으로 보호하고 가능하다면 이를 연장할 유인과 수단을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 이 경제학자들은 독점자들이 자신들의 독점적 지위를 유지하거나 향상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치 지도자들과 공공 당국들(규제 당국을 포함한)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자신들의 경제적 이윤을 기꺼이 소비할 수도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 비평가들의 주장에 따르면, 독직과 부패가 그 결과일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사는 컴퓨터 제조업체들을 괴롭혀 자사의 웹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컴퓨터에만 설치하도록 했다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태도는 이러한 우려를 반영한 것입니다. 제품이 좋고 가격도 꽤 비싸다고 느끼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제품에 의존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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