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독점경제와 사진

     

    2005년 7월, 일반 모터회사(GMC)는 직원과 친척이 아닌 모든 GMC 고객을 대상으로 '고용 할인 가격 할인 가격 할인 가격'을 제공했다.GMC에 의해 도입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은 분명히 포드, 도요타, 도요타와 트럭 제조사,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직원 1만 달러를 구매하겠다고 확신했다.포드는 또한 직원들에 의해 지급된 가격을 제시하였다.7월 중순, 크라이슬라이슬라이슬라이슬라이슬라이슬러는 것을 기다리고 있었다.결국 크라이슬라이슬라이슬러는 직원 할인 가격을 제공했다.도요타는 응답해야 했다.그것은 자동차 가격을 낮추며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새로운 금융 용어들을 제공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였다.포드, 크라이슬라이슬라이슬라이슬라이슬러, 도요타의 가격 전략은 분명히 그 전략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마찬가지로, 크루 치약의 가격 하락은 콜게이트-팔로 인한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으며, 이에 반응의 매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과점에서는 우리가 공부할 4차 시장구조가 지배되고 있으며, 그 반응에서 그들의 행동이 경쟁자의 반응을 창출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한다.과합점을 지배하는 기업은 상호 의존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어떤 회사가 서로 영향을 미친다.이 상호 의존성은 완벽한 경쟁과 독점 경쟁과 독점 경쟁의 모델들에 대한 날카로운 대조적이다.경쟁 회사는 다른 회사의 행동에 대해 완벽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독점적으로 경쟁 회사는 특정 경쟁업체들의 행동에 대응하지 않는다.이러한 추측은 완벽한 경쟁과 독점 경쟁의 분석을 크게 단순화한다.우리는 기업의 상호 의존성이 시장 정의의존성이라는 것이 아니다.

     


    1.과합체의 농도 측정


    과점은 몇 기업이 산업계를 지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그러나 몇 개이고 산업 출력의 점유율은 얼마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가?예를 들어, 아침식사 시리얼 산업과 아이스크림 산업과 아이스크림 산업을 먹습니다.시리얼 시장이 지배되고 있는 케리 밀스와 일반 밀스의 절반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이 과점은 매우 집중화된 시장에서 작동합니다.3번째로 큰 기업 계좌는 3분의 1의 시장 점유율 하락은 훨씬 덜 집중되어 있다. 산업에서 출력의 출력량을 측정하기 위해 몇 기업 중 가장 큰 기업 중량을 측정하기 위해 가장 큰 기업 중량을 측정하기 위한 것이다.집중률이 높을수록 업계에서는 경쟁자의 행동에 대한 더 많은 기업이 경쟁률을 가지고 있다.농도의 낮은 농도는 독점 경쟁이나 완벽한 경쟁을 반영한다.미국 인구조사국은 5년 동안 제조회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기초한다.이 조사는 각 산업 범주에서 최대 4, 20, 20, 20, 그리고 50개 회사 범주에 대한 집중 비율을 보여준다.2002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최근 사용 가능한 일부 집중률은 표 11.1 "Com-hard-hl-hard-hard-hard-hard)에 보고된 것으로 알려졌다.아침식사 시리얼의 4가지 농도비는 78%이다. 아이스크림은 48%이다.업계에서는 각 회사의 각 회사의 각 회사의 각 회사(H)를 도출하여, 이 제곱 시장 점유율(H)을 도출한다.가장 큰 HHHHI는 시장 1002인 독점 사례다.총 출력의 50%를 가진 업계에서는 최대 50%(502 +502 +502 +502+502 +502).각 시장의 0.1%가 보유한 업계에서는 각각 1만1%이다.이 지역의 인구조사국 지수는 표 11.1 "코스트리아-hy-hi-hy-hi-hy) 인덱스는 표 11.1에 주어진다.HHHHI는 아침식사 시리얼 산업보다 2.521이고 아이스크림 산업은 아침 시리얼 산업보다 경쟁하고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일부 경우, 몇몇 회사들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지역의 인구 수는 거의 없다.한 문제는 산업 지배권 부문 지배력을 포착하기 위해 너무 넓힐 수 있다는 점이다.예를 들어 스포츠산업은 농도의 대책 마련이지만 골프 클럽 등 개별 상품 시장을 중심으로 시장, 테니스 클럽, 테니스 클럽과 같은 개별 상품 시장을 위한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게다가, 데이터는 국가 시장 점유율을 반영합니다.지역 도메인의 경향은 나타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구체적인 산업은 매우 경쟁적일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지역 시장에서는 매우 비싸고 있습니다. 이 지역 시장 대부분은 매우 비싸고 있다.인구조사 데이터는 실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예를 들어 "자동바일" 카테고리는 4개 대기업에 의해 강하게 지배되고 있는 4개 기업(사실, 미국 제품)은 3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일반 모터, 포드, 크라이슬라이슬라이슬러입니다.

     

     

    2.유착 모델과 경제 체재


    경제학자들은 완벽한 경쟁, 독점적인 경쟁업체들의 상호 작용에 대한 불확실성은 단일 모델의 특정 모델을 지정할 수 있다.대신 경제학자들은 경쟁자의 반응의 불확실성을 다루는 다양한 모델을 고안해 왔다.이 섹션에는 과합 모델 중 하나를 검토하십시오.이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검토한 후, 우리는 과합적 상호 작용에 대한 다른 방법을 검토해야 한다.모든 업계에서는 독점 가격 및 출력을 선택하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합의하면 최대 수익 달성 가능한 최대 수익 달성 가능성을 달성할 수 있다.과합의 분석에 대한 한 접근법은 기업이 독점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이다.업계에서는 2개 업체와 산업이라는 산업이라고 가정한다. "몬 독점"을 통해 두 회사가 동일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그들은 동일한 제품 및 비용 조건 및 비용 조건을 판매합니다.분석을 단순화하려면 각 회사의 수평 한계 비용 곡선, McAfee 및 한계 수익 곡선은 모두 동일하다고 가정한다.우리는 개별 수요 곡선을 추가하여, 개별 수요 곡선을 추가함으로써 조합된 수요 곡선을 찾습니다.회사 수요 곡선, DF 확인은 시장 수요의 절반의 절반으로, 두 회사용 한계 수익 곡선과 동일하다.이 두 회사는 독점자로 행동한다면 QM을 생산하고 가격 PM을 담당한다.각 회사가 각각 1/2 QMax를 선택한 경우, 이는 1/2 품질에 해당하는 경우 달성됩니다.이 솔루션은 비효율적입니다. 효율적인 솔루션은 가격 PC와 출력 QC를 결합하고 한계 비용 곡선 MC를 결합하는 것을 발견했다.유착의 가장 간단한 형태로 기업은 가격, 출력, 출력, 출력 및 기타 결정은 독점 이익을 달성하기 위한 다른 결정이다.유착 메커니즘을 통해 그들의 활동을 조정함으로써 그들의 활동을 조정하고 있는 기업은 카르텔을 형성한다.회사들은 독점권을 얻기 위해 카르텔을 형성한다.성공적인 카르텔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첫째, 미국 등 많은 나라에서 카트는 일반적으로 불법1명이다.그들은 그들의 목적은 가격을 인상하고 출력을 제한하기 때문에 금지된다.둘째, 카르텔은 업계에서의 모든 기업이 참여할 수 있다.카르텔에서 남아 있는 회사들은 가격을 낮추기 위해 경쟁할 수 있으며, 그들은 독점 솔루션을 달성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다.셋째, 카르텔 협약에 부정행위를 하기 위해 항상 인센티브가 있다.

     

     

    3.게임이론과 과점행태


    과점은 의사결정자가 경쟁사의 반응을 고려하여 전략을 선택해야 하는 문제를 제시하는데, 이는 사전에 확실하게 알 수 없습니다. 이 장 초반의 Start Up 기능은 구글과의 경쟁 가능성을 고려하면서 이베이가 직면하는 불확실성을 제시했습니다. 타인의 행동이 선택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이러한 가능한 행동을 고려한 것을 전략적 선택이라고 합니다. 게임 이론은 전략적 선택을 평가할 수 있는 분석적 접근입니다.과점 기업이 선택할 수 있는 전략적 선택에는 가격 선택, 마케팅 전략 및 제품 개발 노력이 있습니다. 항공사가 운임을 인상 또는 인하하거나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것은 전략적 선택입니다. 다른 항공사가 경쟁사의 가격 결정을 일치시키거나 무시하는 것도 전략적 선택입니다. IBM이 경쟁이 치열한 개인용 컴퓨터 시장에서 점유율을 끌어올린 것은 상당 부분 전략적 제품 개발 전략이 회사의 신제품 출시를 가속화했기 때문입니다.일단 회사가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면,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전략적인 결정의 결과는 보수라고 불립니다. 일반적으로 과점 게임에서 보수는 각 회사에 대한 경제적인 이익의 변화입니다. 회사의 보수는 부분적으로 회사가 내리는 전략적인 선택에 그리고 부분적으로 경쟁사들의 전략적인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 산업의 일부 회사들은 2005년에 그들의 요금을 올렸고, 그 결과로 증가된 이익을 누릴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항공사들이 그들의 요금을 인하하기로 선택했을 때 그들의 전략적인 선택을 바꾸었고, 결국 많은 회사들이 파산했습니다.우리는 게임 이론의 기본 개념을 검토하기 위해 두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죄수들의 딜레마라고 불리는 고전적인 게임 이론 문제를 검토합니다. 두 번째는 두 회사의 전략적 선택을 다룹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