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돈과 경제 사진
    돈과 경제 사진

     

    1. 독점과 경제 경쟁 차이


    이 장점과 완벽한 경쟁과 독점 경쟁에 대한 완벽한 경쟁과 독점 경쟁과 독점 경쟁의 특징과 독점적 차이를 요약한다. 가장 중요한 경쟁 회사가 가격인 반면, 독점 회사가 가격 세트인 반면 독점 회사는 가격 세트이다. 이 차이 때문에 우리는 경제적 효율성에 대해 독점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가격과 지속적인 이익과 지속적인 이익 파업으로 많은 이익을 얻는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용납할 수 없는 힘을 볼 수 있다. 독점적인 정책은 일반적으로 독점 문제의 두 가지 중요한 치수들을 인식한다. 반면 경쟁기업들이 독점적으로 결합하는 기업이 비효율적이고, 많은 불평등을 만든다. 반면에 일부 산업은 자연 독점적으로 독점적으로 특징지어진다 경쟁업체나 불공평한 기업이나 부당한 운전 경쟁업체로 경쟁업체나 부당한 운전자들이 금지된다. 독점금지법 위반법 위반법 위반에 대한 규제 노력은 나중에 더 자세히 논의한다. 동시에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경쟁 시장에서 경쟁적인 시장으로 대체될 수 있다는 것을 피하기 위해 주의해야 한다. 모든 독점 전력의 핵심 원천은 스케일 경제이다. 자연 독점적 독점적인 경우 단일 회사가 많다. 우리는 물 한 지역 공급자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가격은 수십 명의 공급업체가 더 적은 수의 공급자를 가질 수 있다. 시장 수요가 전체 시장 수요의 경제 역할에 우세하기 때문에, 그들은 유용한 경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의 생산과 가격 선택을 규제하고 싶은데, 비용 이점을 주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비용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연 독점이 존재하는 경우, 회사의 다른 측면과 다른 측면에 의해 부과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물이나 천연가스, 국가 또는 지방 정부 기관들에 의해 규제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기관들은 낮은 가격을 부과하기 위해 회사를 강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경제학자들은 독점권을 침해하는 것을 망설이고 있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독점권력이 없는 독점권력이다. 기업이 블록체인 진입 결과를 차단하는 정부 정책에만 상당한 독점권을 가질 수 있을 경우, 그들의 독점권을 가질 수 있다. 독점 정책은 일반적으로 경제 분석으로 암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연 독점적 독점적인 경우 독점자들은 허용되며, 그들의 가격은 규제되고 있다. 다른 경우 독점권은 완전히 금지된다. 사회는 비용이나 다른 기술 이점을 제공하는 것처럼 독점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이다.

     

    2.독점력의 취약성


    독점에 대한 공공 정책에 대해 생각하는 중요한 요소는 독점력이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기업들은 독점이 제공하는 시장력을 끊임없이 추구합니다. 이 힘을 달성하기 위한 조건이 적절할 때 독점의 지위를 획득하는 데 성공한 기업들은 상당한 이익을 누립니다. 그러나 높은 이익의 잠재력은 독점과 경쟁을 차단하는 진입 장벽을 허물기 위한 지속적인 시도를 불러옵니다. 기술변화와 이윤추구는 고착화된 독점의 힘을 끊임없이 잠식합니다. 통신업계에서는 숨 막히는 기술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카탈로그 업체들은 일부 유통업체들의 독점적 지위에 도전하고 있고, 인터넷 서점과 gone.2012books.lardbucket.org 같은 온라인 교과서 업체들은 여러분 대학 서점의 독점력에 도전하고 있으며, 연방특송, UPS 등 다른 업체들은 미국 우정을 상대하고 있습니다. 독점력에 대한 공격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독점업체조차도 잠재적인 경쟁자들을 경계해야 합니다. 잠재적 경쟁자들은 항상 문전박대를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독점의 취약한 시장을 경쟁력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즉, 적어도 경쟁사들이 기업의 독점력을 제거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완전하지는 않더라도 충분히 가까운" 대체재를 생산한다는 의미에서 말입니다.


    3. 글 전체 요약 및 정리


    본장에서는 독점기업의 이윤 극대화 행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독점은 한 산업이 단일 기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산업으로의 진입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독점력의 잠재적 원천으로는 시장 수요 범위에 걸친 규모의 경제의 존재, 입지적 이점, 진입과 관련된 높은 매몰 비용, 원자재 및 투입물의 소유 제한, 라이선스 또는 특허와 같은 정부의 제한 등이 있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네트워크 효과는 특허가 감당할 수 있는 시장력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점자가 직면한 수요곡선은 하향곡선이기 때문에 기업은 가격설정자입니다. 기업은 한계비용이 한계수익과 동일한 생산량을 생산함으로써 이윤을 극대화합니다. 이윤 극대화 가격은 그 수량에 대한 수요곡선에서 찾아집니다. 전형적인 독점자는 시장 가격을 한계 비용 이상으로 보유하기 때문에 독점의 가장 큰 영향은 효율성 감소입니다. 경쟁 시장에 비해 독점은 더 중앙 집중화된 힘과 잠재적으로 더 높은 수익, 그리고 소비자 선호에 대응하기 위한 압력이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독점에 대한 공공 정책에는 독점 금지법과 자연 독점의 경우 가격에 대한 규제 및 기업의 행동의 다른 측면이 포함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