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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지니스 게임
    비지니스 게임

     

    1. 죄수들의 딜레마

     

    지방경찰(DA)는 두 개인, 프랭키와 조니에게 도둑을 저지른 증거도 없다. DAY는 두 개를 체포했다. 검색 중인 코카인의 작은 양의 코카인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현재 D는 코카인의 책임에 대해 확신이 있지만, 그녀는 적어도 한 명이 자백하고 다른 죄수 중 하나 이상의 유죄 판결을 받게 될 것이다. 데이터는 구성 요소를 유도하기 위해 설계된 전략을 결정합니다. 그녀는 두 명의 죄수들을 분리하고 다음 거래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소유자와 절도 혐의로 징역 1년 징역형을 선고받을 것이다. 둘 다 고백하면, 네 문장은 징역 3년이 될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가 고백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6년 동안, 당신은 6년 후에 감옥에 갈 것입니다. 당신이 고백하지 않는다면, 마약 충전에 2년 동안 감옥에 갈 것이다. 두 명의 죄수들은 딜레마를 고백하거나 고백하거나 고백할 수 있다. 죄수들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공동 전략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각별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Data ONTAP에서 설명한 대로 이러한 전략적 선택의 결과는 다른 죄수들에 의해 만들어진 전략적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게임의 보상 매트릭스는  "Path"에 대한 보상 매트릭스 딜레마에 주어진다. 두 행은 프랭키의 전략적 선택을 표현하거나 고백할 수 있다. 두 기둥은 조니의 전략적 선택, 그는 고백하거나 고백할 수 있다. 네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프랭키와 조니 둘 모두 고백하지만, 프랭키(셀 B)는 고백하지는 않지만, 프랭키도 고백하지 않는다. 각 셀에서 왼쪽 하단 부분은 프랭키의 보상을 보여 줍니다. 상부 오른쪽 상단 오른쪽 상단 오른쪽 상단 오른쪽 상단 오른쪽에 있는 부분을 보여줍니다. 조니에게 고백하면 프랭키의 가장 좋은 선택은 고백하지 않은 6년 문장을 고백할 것이다. 조니한테 고백하지 않으면 프랭키의 최고의 전략은 여전히 고백할 것이다. 이 경기에서 프랭키의 가장 좋은 전략은 조니에게 고백하고 있다. 플레이어의 최고의 전략은 다른 플레이어들의 행동에 상관없이 전략일 때 전략일 뿐 아니라 전략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랭키의 지배적인 전략은 도둑질을 고백하는 것이다. 조니, 프랭키는 프랭키가 고백할 때, 프랭키가 고백할 것이다. 프랭키는 프랭키가 고백하지 않으면 다음 최선의 전략은 고백할 것이다. 고백은 조니에게 지배적인 전략이다. 각 플레이어의 지배적인 전략은 지배적인 전략 균형이라고 불린다. 여기, 지배적인 전략 평형이 모두 고백할 것이다.. 두 죄수들의 관점에서 보면, 셀 D는 셀 D가 바람직하다.그들은 강도에서의 참여권을 부인했고, 그들의 조합은 각각 4년 동안 징역 4년이 될 것이다. 실제로, 셀 D는 보상 매트릭스의 가장 낮은 감옥 시간을 제공한다. 그러나 죄수들이 소통할 수 없기 때문에, 각각의 결과는 더 많은 비용이 많이 드는 결과를 만들 가능성이 높다. 물론, 게임의 결과는 보상 행렬이 구조되어 있다.

     

     

    2. 반복과 독점 게임


    죄수들의 딜레마는 한 번에 두 선수가 되었다.선수들은 보상 행렬을 주어졌고, 각 선택은 1차 선택 후 마지막 라운드에서 끝났다. 업계에서는 대기업들이 산업에서도 많은 선수들이 있다. 그들은 라운드에서 가격을 인상하고, 또 다른 회사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며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고, 3개 회사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도입했다. 과점 게임은 무제한으로 야구 경기와 같은 비트 게임처럼 조금 앞서 나올 수 있지만, 한 회사는 1라운드에서 나올 수 있지만, 또 다른 하루 만에 등장할 수 있다. 컴퓨터 게임에서는 개인 컴퓨터 도입은 규칙을 바꾸었다. 메인프레임 게임으로 이겼던 IBM은 경쟁자가 계속해서 가격을 줄이고 품질을 향상하고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투쟁을 것이다. 과점 게임은 두 선수보다 더 복잡하므로, 게임들은 더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구조를 바꾸지 않는다. 게임이 반복되는 사실은 새로운 전략적인 고려사항들을 도입한다. 선수는 현재 경쟁자가 경쟁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미래의 선택이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지만,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게임을 단순화하고, 이중점 게임을 고려한다. 두 회사는 암묵적으로, 독점적인 해결책을 만들기 위해 암묵적으로 포함시켰다. 각 선수는 계약을 고수하는 만큼, 두 회사는 기업에서의 최대 경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각 회사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강력한 인센티브가 될 것이다. 독점 설루션은 두 회사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다른 회사 수익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빠른 임대업체, 빠른 임대업체, 빠른 임대업체, 빠른 임대업체, 빠른 임대업체들이 지역사회에서 작동합니다. 비즈니스 규모와 커뮤니티 크기를 감안할 때 다른 회사가 들어갈 가능성이 높다. 각 회사는 약 절반 정도이고, 두 회사가 단일 회사가 결합되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각 달 동안 경제 이익은 20,000달러이다. 빠른 시일 내에 그들의 배열에 부정행위를 할 수 있다. 기업 중 하나는 렌터블 제품을 도입하거나 광고 공격을 개시하거나 광고 공격을 개시할 수 있다. 이 접근법은 두 회사의 총수익성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지만, 한 회사는 경쟁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독점 계약을 체결하는 전략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그 대안에는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다. 경쟁자는 경쟁자가 응답하지 않으면 회사의 이익을 증가시킨다. "기 또는 비점: 게임 이론: 게임 이론: 게임 이론"은 특정 시간에 직면하고 있는 보상 행렬을 보여준다....

     

    3. 임대의 딜레마와 전략 

     

    이 게임은 지배적인 전략 평형을 가지고 있다.빠른 시일 내에 있는 빠른 전략과 상관없이 빠른 전략이다. 빠른 전략과 상관없이 빠른 전략, 빠른 전략이다. 그 결과 두 회사가 결합된 이익을 낮추는 전략을 선택할 것이다. 빠른 임대 및 빠른 임대료는 불쾌한 딜레마에 직면한다.그들은 이익을 극대화하고 싶지만, 각 목표와 일치하지 않는 전략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 현재 경기가 존재하면서 경기 가격을 인하할 경우, 가격 인하와 같은 가격 인하를 계속 주행 가격을 낮추면 가격 인하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제로 경제 이익을 가진 두 회사를 떠날 것이다. 두 회사는 그들의 독점 계약 상태를 유지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유착은 독점 결과가 유지될 수 있지만 불법이다. 서로 부정행위를 장려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은 타타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다. 타타타 전략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것은 부정행위와 협력에 반응함으로써 협력 행동을 반응한다. 각 회사가 부정행위를 통해 부정행위를 하고 협력할 것이고 협력에 의해 협력함으로써 협력에 대한 부정행위를 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전히 경쟁적으로 경쟁적으로 행동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경쟁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협력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분명하고 부정행위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평균 총비용 절감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위협으로 인해 가격 인하에 대응하여 가격 인하에 대응한다. 트리거 전략은 트리거를 호출할 수 있는 모든 회사에 큰 비용을 부과하고 트리거할 수 있도록 트리거 전략은 트리거를 호출합니다. A는 위협이 경쟁자가 경쟁자들에게 위협할 것이라는 것을 위협할 수 있다. 게임 이론은 광범위한 문제 분석을 위해 엄청난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증명되었다. 기업은 전략들을 지도하고 경쟁자의 반응을 예상하기 위해 사용된다. 정부는 외국 정책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된다. 군사 지도자들은 게임 이론의 기본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의 전쟁을 한다. 경쟁자들이 게임 이론 분석을 사용하여 경쟁자들이 게임 이론 분석을 통해 평가될 수 있다. 미국과 소련은 미국의 핵전쟁 기간 동안 냉전의 기간 동안 발견되었다. 두 나라는 다른 여러 번 파괴를 파괴하기 위해 충분한 핵무기를 발사할 충분한 핵무기를 발사하기 위해 충분한 핵무기를 발사하겠다고 위협했다. 그 얼굴에는 화가 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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