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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제공부사진
    경제공부

     

    경쟁 시장에서 독점적이고 불완전한 경쟁 시장에서 두 가지 공통적인 기능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시장에서는 경쟁하지 않는 시장에서의 기업은 수요 곡선의 위치를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광고로 수익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수익도 다른 고객에게 다른 가격을 충전할 수 있다.이 섹션에서는 완벽하게 경쟁하지 않는 시장에서 이러한 측면을 논의하겠습니다.

     


    1.광고와 독점경쟁 이익증가


    독점적인 경쟁, 독점 경쟁, 과합은 그들의 이익을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우리는 TV, 영화이 모든 광고는 경제에 좋은가요?우리는 이미 정의된 재산권이 완전히 정의된 재산권을 가진 완벽한 경쟁 경제를 실현시킬 것이라고 보았다.이 경제에 광고에 광고하는 역할이 없기 때문에, 모든 기업이 동일한 제품을 생산하는 역할이 없다.게다가 구매자들은 이미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안들에 대한 정보를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완벽한 경쟁은 불완전한 경쟁과 대조적이다.불완전한 경쟁은 한계 비용보다 가격보다 큰 폭으로 이어질 수 있다.불완전한 경쟁 시장에서 기업들은 크게 광고할 수 있다.광고의 효율에 영향을 미치거나 해결책의 일부입니까?경쟁업체로부터 완벽한 경쟁업체들이 경쟁업체들에게 가격을 인상하고, 더 높은 경쟁하고 가격 하락을 장려하고 가격 하락할 수 있는가?광고 가격이 높은 가격에 이어질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첫째, 광고 자체가 비싸고 2007년 미국 기업들은 광고에 약 149억 달러를 썼다.생산 비용을 푸시함으로써 광고는 가격 상승할 수 있다.광고들이 사회적으로 유용한 목적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비용은 경제에 대한 자원을 나타낸다.둘째, 기업은 수요를 조작하고 진입하기 위해 광고를 사용할 수 있다.특정 시장에서 몇 개의 회사들이 강력한 브랜드 충성도를 개발했다면 새로운 기업들에 대한 장벽이 어려워질 수 있다.진입 장벽을 유지함으로써 기업은 높은 가격을 지속할 수 있다.하지만 광고들은 수비수가 있다.광고들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격경쟁력을 장려하고 가격경쟁력을 장려한다고 주장한다.광고 없이, 이러한 수비들은 산업 진출에 대한 새로운 기업들에 대한 새로운 기업들에 대한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2.광고 및 정보


    광고는 우리에게 제품과 가격에 대해 알려줍니다. 광고를 비판하는 사람들조차도 일반적으로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의 사용 가능성에 대해 조언하거나 가격 정보를 제공할 때 유용한 기능을 한다고 동의합니다. 그러나 광고가 제공하는 많은 정보는 제한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펩시가 맞아, 자기야" 또는 "조류는 너의 옷을 흰색보다 더 하얗게 해"라는 말을 듣는 것은 소비자들이 배울 수 있는 가장 교화적인 교훈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일부 경제학자들은 우리에게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광고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소비자가 불량품으로 판명된 제품을 반복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주목합니다. 열등한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보상이 거의 없을 가능성이 높고, 그것을 시도하는 사람들은 다시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행한 소비자들만 생산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들여서 회사가 이익을 얻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제품이 심하게 광고된다면, 그 제품의 생산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그것에 만족하고 반복 구매를 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 광고의 내용에 관계없이 그 제품이 광고된다는 사실은 소비자들에게 최소한 그 제품의 생산자가 그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확신한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3.광고 및 경쟁 특정브랜드

     

    광고는 특정 브랜드로 소비자 충성도를 창출하는 경우, 충성도가 다른 회사에 진입할 수 있다.세탁세제와 같은 가구 제품들은 시장에서 시장에 진출하기 어려울 수 있다.일반적으로 시장 전원 및 광고의 농도 사이의 긍정적인 관계가 있다.이 관계는 인과관계라고 주장한다. 광고에 대한 높은 지출은 농도의 원인이다.업계 집중력을 증가시키는 범위에는 소비자 및 출력 수준 높은 가격 상승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광고와 관련된 높은 가격은 단순히 광고 자체의 비용에서 전달의 가격도 아니라 광고의 가격도 창출의 결과로 도출된다.하지만 광고들은 경쟁도 장려할 수 있다.예를 들어 소비자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가격 경쟁을 장려할 수 있다.광고의 세계에서는 판매 증가율을 증가시키고 싶어 합니다.가격을 낮추려면 한 가지 방법이 있다.하지만 광고 없이, 이 새로운 정책에 대한 잠재적인 고객들의 정보를 알려주기 어렵다.결과가 조금 걸릴 가능성이 있고 가격 실험은 아마도 실패할 것이다.따라서 가격 경쟁은 광고 없이 세계에서도 좌절될 것이다.광고의 경험적 연구는 광고의 경험적 연구는 가격경쟁력을 장려하는 것을 확인할 수 없다.광고의 가장 유명한 연구 중 하나는 처방 안경을 위한 가격표를 보았다.1970년대 초반, 미국에서는 약 절반의 처방 안경을 만들기 때문에, 다른 절반은 그것을 금지했다.이 벤햄은 1972년 미국 경제학자인 이 벤햄은 1972년 기준 안경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벤햄의 연구는 그러한 광고를 취소했기 때문에, 결국 모든 주에서 금지된 것을 증명했다.마찬가지로 담배업계에서는 1970년대 라디오와 텔레비전 광고 시장 점유율(E)는 1991년 전 시장 점유율 하락이 감소했다고 밝혔다.광고도 새로운 기업들에 의해 더 많은 진입할 수 있다.기아차는 1994년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미국 저가 소형 자동차 시장에 진입했다.그런 광고들은 불가능하지 않았다고 가정한다.기아차는 미국에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나요?광고 없이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수 있는 것 같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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