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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제독점




    대학이나 대학이나 대학이 가장 작은 경쟁하고 돈을 많이 쓴다. 캠퍼스 서점은 교수님이 읽어야 하는 텍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당신의 학교는 음식 서비스를 위한 단일 업체로 독점 프랜차이즈로 독점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단일 회사는 유틸리티, 천연가스, 천연가스, 물, 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경쟁 시장에서 운영 중인 개별기업과는 달리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된다.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그들은 시장 수요 곡선을 혼자 직면한다. 우리는 시장에서의 많은 면에서 시장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의 행동에서 상당히 서로 다르게 행동하는 방식으로 행동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회사들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계 결정을 계속 사용하지만 시장 수요가 주어진 가격 및 수량 조합에 의해 주어진 가격 및 수량 조합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독점 회사가 경쟁력 있는 기업보다 더 많은 것을 보여주며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결과적으로, 독점 설루션은 사회 관점에서 비효율적일 가능성이 높다. 우리는 독점회사들과 다루는 정책 대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정책 대안을 모색할 것이다. 첫째, 우리는 첫 번째 장소에서 독점권을 주는 독점과 조건에서 독점적인 특성을 볼 것이다.

     

    1. 독점적 특성

     

    독점적인 경쟁에서 시장 모델의 스펙트럼의 반대편에 있다. 독점 회사는 경쟁자가 없다. 그것은 업계에서 유일한 회사이다. 좋은 또는 서비스 독점적 또는 서비스 독점자가 없다. 독점회사만이 시장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다른 기업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독점자의 경우 잠재적 경쟁자가 금지된다. 독점은 시장 가격을 제시하지 않는다. 그것은 자신의 가격을 결정한다. 그 회사는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수요 곡선으로부터 생산량을 선택할 수 있는 수요 곡선을 선택합니다. 경쟁력 있는 새로운 기업 진입은 독점 모델의 진입은 독점 모델에 발생할 수 없다. 출력 결정은 가격 세트 또는 가격을 기준으로 가격 세트라고 불린다. 가격 세트가가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는 독점권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독점적인 기업만이 이 권력을 가진 유일한 기업만이 아니라 독점적인 경쟁자의 부재중 하나가 더 많은 가격 설정 권력을 부여한다. 이전 장에서 완벽한 경쟁을 논의했을 때, 독점 모델의 가정은 강하다. 시장에서 한 회사가 있다면, 우리는 독점 회사의 일부 기업이 독점업체와 같은 시장에서 고려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차단된 엔트리에서, 우리는 아래 논의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는 이유를 알 수 없다. 그러한 조건은 실제 세계에서 드문 일이다. 항상 모델들과 함께, 우리는 실제 세계를 묘사하기 위해 독점을 정의하는 가정을 만듭니다. 결과는 기업 선택에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2. 독점


    어떤 시장이 지배적으로 지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독점 전력의 원천은 무엇입니까? 경제학자들은 개별 또는 조합에서 개별 또는 조합으로 이어질 수 있는 조건을 식별하고 새로운 기업 진입 장벽을 만들 수 있다. 진입 장벽은 새로운 기업 블록에 진입하는 특정 시장의 특성이다. 그들은 규모, 위치, 위치, 높은 위치, 정부 제한에 필요한 입력의 소유권, 정부 제한에 대한 지배적인 위치, 정부 제한에 대한 지배권을 포함한다. 이러한 장벽은 상호 연관될 수 있다. 이 장벽이 시장에 진출하고 독점 통제권을 얻을 수 있지만, 이러한 통제력을 가질 수 있는 작업에서는 종종 있다. 스케일 경제 및 질병은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회사의 긴 런 평균 비용(LAC) 곡선을 정의합니다 생산 수준이 증가하면서 평균 비용 하락세가 증가하면, 규모 경제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산업에서 요구하는 모든 출력 범위를 넘어가는 자연 독점적인 독점이다. 전기, 물, 물, 천연가스, 천연가스, 천연가스, 천연가스, 천연가스, 그리고 천연가스 등이 있다. 자연 독점에 따르면, 한 회사의 LAC는 긴 런 평균 비용이 떨어지거나 최솟값으로 교차하는 시장 수요 곡선을 교차한다. 이 경우 업계에서는 업계 최고의 규모의 경제를 이용 가능한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 확장될 것이다. 이 회사는 경쟁자들보다 낮은 단위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전반에 걸쳐 독점 통제권을 얻을 수 있다.(최대 비용)에 의해 표시되는 스케일 리드(평균 총 비용)에 의해 표시되는 스케일 리드(평균 총비용)에 의해 나타낸다고 가정한다. ATC2와 같은 평균 총비용 곡선을 달성하기 위해 운영 규모를 확대한다는 회사는 각각 20대를 생산할 수 있다. 작은 식물의 최소 평균 총비용을 절감함으로써, 대기업은 사업 밖으로 더 작은 기업들을 구동할 수 있다. 이 상황에서 업계 수요는 한 회사가 한 회사의 수요가 크지 않다. 다른 회사가 산업 진출하려고 시도한다면 자연 독점자는 항상 그것을 팔 수 있을 것이다

     

    3.위치와 매몰비용


    때때로 독점력은 위치에 따른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가까운 경쟁자들과 거리를 두고 고립된 시장의 판매자들은 어느 정도의 독점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마을에 있는 지역 영화관은 개봉 영화를 상영하는 독점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립된 마을의 의사, 치과의사, 정비사들 또한 독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업종에 신규 사업을 설립하는 데 드는 비용이 클수록 해당 업종에 진입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회수하지 못할 경우에는 그 비용이 더 커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산업에 진입하려면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광범위한 광고가 필요하다고 가정하자. 그 노력이 실패하면 그러한 광고를 위한 지출을 회수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미 이루어져서 회수할 수 없는 지출을 매몰 비용이라고 합니다. 기업의 초기 지출 중 상당 부분이 퇴출 시 손실될 경우 퇴출에는 많은 비용이 소요될 것입니다. 퇴출이 어려워지면 진입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특정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실패한 노력으로 손실을 감수해야 할 기업일수록 시도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높은 매몰 비용의 잠재력은 다른 기업의 진입을 더욱 어렵게 함으로써 기성 기업의 독점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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