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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제공부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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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30년 동안 미국의 보건의료 문제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이 논의의 대부분은 보건의료에 대한 지출 증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절에서는 수요와 공급의 모델을 보건의료에 적용하여 경제의 중요한 부문에서 지출이 증가하는 이유 중 일부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미국 생산량 대비 의료비 지출 비율, 1960-2003"은 1960년 이후 미국 생산량이 의료에 사용한 비율을 보여줍니다. 1960년에는 총생산량의 약 5%가 의료에 사용되었고, 2004년에는 이 비율이 15.4%로 증가했습니다. 이는 의료비 지출이 그렇게 많이 증가하지 않았더라면 우리는 의료에 더 많은 지출을 쏟고 있고, 다른 상품과 서비스에 더 적게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 및 공급



    "건강관리"이라고 말할 때 우리는 전체 건강관리 산업의 말을 하고 있습니다.이 산업은 심장 이식 수술에 이르기까지 서비스를 생산하는데, X선 기계에서 아스피린을 아스피린 태블릿으로 생산한다. 이러한 상품과 서비스는 특정 시장에서 교환되고 있다. 건강 관리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군을 평가하기 위해, 우리는 이러한 시장 중 하나로 우선순위를 매긴다. 의사로 가면 이 방문의 수요의 일부입니다. 의사 선생님, 보고 계신데요."총지출"은 다른 시장에서 작동한다고 가정한다. 수요 곡선 D1과 공급 곡선 S1은 사무실 방문당 30달러와 교차점에서 30달러씩 교차한다. 일주일 동안 사무실 방문의 평형량은 1,000,000명이다. 이 경우 단위당 가격 및 공급 그래프를 사용하여 총지출을 나타내는 수요와 공급 그래프(약 1주일당 30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사 사무실 방문에 대한 총지출은 일주일에 30,000,000,000,000달러입니다. 우리는 가격과 수량으로 둘러싸인 직사각형 영역으로서 총지출을 보여준다. " 의사 사무실 방문"의 음영역이다. " 의사 사무실 방문"는 시장의 중요한 특징들을 그리워한다.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은 개인 구매, 개인 구매, 또는 정부로부터 제공하는 건강 보험을 가지고 있다. 건강보험으로, 사람들은 보험자에게 보험자에게 지불에 대한 보험자에게 지급하기로 동의금을 지급하기로 동의하기로 동의했다. 보험 계획과는 다르지만, 모든 개인이 사무실 방문하기 위해 1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보험이 의상의 방문에 끼치는 영향


    이 보험은 의사의 방문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30달러 대신 방문자가 30달러만 달러만 달러를 방문한다면, 사람들은 의사들을 더 자주 방문할 것이다. 사무실 방문 수량은 늘어날 것이다. 그 "보험료"에 의해 덮인 수요 곡선에 따라 이동된다.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감기에 걸릴 때 의사에게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이 죽는 것 같으면 의사가 되고 싶었을지도 모릅니다. 분명히, 이 두 극단 사이에 감기가 많다. 의사를 끌지 않으면 감기의 심각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낮은 가격에, 당신은 의사가 더 높은 가격에 갈 가능성이 높다. 본 경우 사무실 방문 수량은 1주일당 1,500,000,000만 명으로 올라가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잠재적인 문제를 암시한다. 방문당 30달러짜리 방문수량은 1,000만 달러였다. 공급 곡선 S1에 따르면, 500,000달러(S1)에 공급되는 수량 50,000달러(점 F1). 하지만 소비자들은 10달러만 달러만 달러를 지불합니다. 보험사들은 수수료와 가격 환자들의 차이를 만들고 가격 환자들의 차이를 만든다. 예를 들어 보험사들은 환자가 지불한 10달러를 지급하기 위해 보험금을 지급한 10달러를 지불한다. 판매자 또는 구매자는 좋은 또는 서비스 가격을 지불하면 에이전트가 세 번째 당사자에게 지급자가 3자 회담을 지급한다고 말한다. 세 번째 당사자의 존재는 사무실 방문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방문에 지불하면 30만 달러당 3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제 의사들은 방문당 50만 달러를 받고 일주일에 500,000달러를 받는다. 총지출은 1주일당 75만 달러(50,000만 원)에 비해 75만 달러(50만 달러)로 올랐다.
    "보험료"에 설명된 응답은 보험에 의해 덮여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예를 들어, 공공과 민간대학에서 장학금 및 민간대학에 대한 총지출은 교육량에 대한 총지출과 총지출에 대한 총지출의 총지출량을 증가시키고 있다. 세 번째 파티 지불자금은 달성되지만 수요와 공급 곡선의 교차에 있지 않다. 3자 회담의 효과는 소비자가 직접 지불한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지불하며 공급자가 받는 가격에 직접 지불한다는 것이다. 소비자는 3자 회담의 부재보다 훨씬 더 많은 사용되며, 공급업체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결과는 총지출을 증가시킨다.

     

    2.  챕터 및 효율성

     

    드라이브를 가져가기로 결정한다고 가정해 봅시다.예를 들어, 우리는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차가 편리하다고 가정하고, 그 근처에 완벽한 곳이 있습니다. 이 드라이브를 복용하는 결정은 선택입니다. 경제학은 선택 때문에 경제학에 대해 경제학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사람들이 일부 객관적인 가치를 극대화하는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소비자는 소비자입니다. 드라이브 사용 가능한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을 극대화하는 선택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드라이브를 즐길 계획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기대하는 혜택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것들을 포기하겠습니다. 드라이브를 몇 시간 걸릴 것이고, 시간이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휘발유를 섭취하면 휘발유에 쓰는 것은 다른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는 또한 당신의 차에 마모 및 찢어질 것입니다. 그것은 수리 및 유지 보수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드라이브의 기회비용 절감은 시간과 비용을 포함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의 가장 좋은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드라이브 비용 및 비용 사이의 차이를 극대화하고 비용 사이의 차이를 극대화합니다. 이 장은 선택을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 방법은 드라이브를 운전하기 위한 결정을 하지 않지만, 월마트의 추가 노동자들을 고용하기 위해 추가 노동자와 미국 X Corporation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배울 수 있는 방법은 어떤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경제 조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기업 및 기업별로 가장 큰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리소스 할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분석에 따르면, 우리는 개인과 공급 분석과 공급 분석과 공급 분석과 함께 최대 활용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리소스를 최대한 안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 가능성이 있는 다른 측면에 의해 제안됩니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비용은 다른 사람들에게 부과될 것이다. 드라이브가 공기를 오염시킬 것이고, 드라이브에 약간의 클리닉의 일부의 일부의 가격은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숨을 쉴 수 있는 공기 등 자원이 거의 없을 것이다. 우리는 경제 자원을 잘못할 수 있고, 이 잘못은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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